❖ 10월 표어: 아픔 당한 자 돕기를 통해 이웃을 사랑하는 달입니다.
- 오늘 주일은 교회력으로 오순절 후 스물세 번째 주일이자 507 주년 종교개혁주일입니다.
- 오늘 주일은 선교주일을 겸하여 드립니다. 세인의 피선교지를 위해 중보하는 아름다운 교우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 오늘 오후 예배는 종교개혁주일 기념 특강 예배로 드려집니다. 장소는 1층 교육관입니다.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11월 월삭 예배는 11월 2일(토) 오전 6시에 드려집니다. 요일에 착오 없기를 바랍니다. (테마: 청년, 학생회를 위한 중보 사역 입니다. 청년, 학생회원들은 예배에 참석하기를 바라며 교사들도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성찬식 배종위원: 우정제, 최종환 장로, 특송: 청년, 학생회원 일동, 대표 기도: 정재하 학생)
- 10월 28일(월)-11월 8일(금)까지 연속 릴레이 기도 지침을 교우들에게 공지합니다. 내용은 별지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습니다. 사명감을 갖고 기도 담당 사역을 잘 감당하는 교우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 담임목사 부재 기간, 부 교역자와 더불어 교우 모두가 교회 관리에 최선을 다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11월 3일 주일은 미얀마 선교사인 김동욱 목사가 1, 2부 예배에 설교 강사로 섬기게 됩니다. 겸하여 중보해 주기를 바랍니다.
- 담임목사 부부가 10월 27일〜11월 8일까지 종교 개혁지 순례에 나섰습니다. 건강을 위해 중보해 주시기를 바라고 담임목사 부재 기간 교회에 어려움이 없도록 중보하는 교우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