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의 표어는, 다음 세대를 위해 달려가는 명품 교회입니다. 1. 오늘은 교회력으로 오순절 후 여섯 번째 주일이자 맥추 감사주일입니다. 올 한 해의 상반기 동안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 은혜에 진정성이 있는 감사를 드리는 귀한 절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양육 4기생들의 전도 대상자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아름다운 교회에서 복된 신앙생활을 감당하셔서 인생의 위대한 전환점을 만드시는 귀한 형제와 자매들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2. 오늘 오후 예배는 6월 정기 선교주일 예배로 드립니다. 선교위원들은 예배 준비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3. 다음 주일(12일) 오후 예배는 양육 4기 졸업예배로 드립니다. 은혜로운 졸업 예배가 되기를 바라며 대상자들은 기도로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4. 담임목사 셀 사역은 7일(화)부터 사역을 재개합니다. (나눔의 주제: 김영봉 목사 저, ‘사귐의 기도’ p,13-29 까지 입니다. 유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5. 크로스웨이 성경공부반 5기 사역은 19일 주일부터 진행합니다. 시간은 오후 예배를 마치고 진행됩니다. 기도로 잘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6. 교회학교 여름성경학교가 24일(금)부터 26일(주일)까지 실시됩니다. 은혜로운 사역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7. 원주, 제천 연합회 목회자 MT가 6일(월) 삼척에서 있습니다. 교역자들이 참석합니다. 중보를 바랍니다.
8. 2015학년도 대학 입학 수험생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수험생: 곽보람, 서혜린, 섭현우)
9. 6월 30일자로 근무지 이전 발령을 받아 민정순 집사는 봉양에서 근무하게 되었으며, 강혜정 자매는 제천시 보건소에서 근무하게 되었습니다. 지체들의 새로운 근무지에서도 그리스도의 흔적을 가지고 승리할 수 있도록 지속하여 중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