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는 값진 보석당신이 하나님께 말할 수 있는 까닭은 그분이 들으시기 때문이다 . 당신의 목소리는 천국에서 중요하다. 그분은 당신을 아주 진진하게 대하신다. 당신이 하나님의 임재에 들어서면 수행원들은 당신의 목소리를 들으려 고개를 돌린다.
무시당할까봐 두려워할 필요가 전혀 없다. 말을 더듬거나 두서가 없어도, 누구도 당신이 할 말에 마음을 주지 않아도, 하나님은 마음을 주신다.
그리고 들으신다... 집중하여 들으신다. 귀기울여 들으신다. 기도는 값진 보석처럼 소중히 취급된다. 기도의 말은 정화되고 능력을 입어 우리 주님께 향기로운 냄새로 올라간다.
당신의 말은 하나님의 보좌에 이르기 전에는 결코 멈추지 않는다. 당신의 기도는 하나님을 움직여 세상을 변화시킨다. 당신은 기도의 신비를 이해하지 못할지 모른다.
그래도 괜찮다. 그러나 이것만은 분명하다. 하늘의 행동은 누군가 이 땅에서 기도할 때 시작된다. 얼마나 놀라운 일인가
- 주와 같이 길가는 것/맥스루카도 -
셀별 수요 기도회를 드리면서 셀원들의 기도제목을 함께 나누며 손을 잡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가장 많이 나오 기도제목은 1. 날마다의 영적인 충만함. 2. 새벽기도 사수 3. 육적인 어려움으로 인해서 예배에 빠지는 어려움이 없도록.. 늘 강건하게 지켜 주기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기도제목을 드리며.. 2014년의 첫만남.. 설레임과 두근거림.. 하나님께서 한해 동안 우리 셀을 어떻게 인도하실지 어떤 계획으로 이끌어 주실지.. 부어 주실 은혜들과 함께 할 셀원들을 통해서 믿지 않은 많은 자들을 구원의 방주로서의 셀로 든든히 세워 주실 거라 믿고 기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