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표어: 다시 감사의 고백으로 시작하는 달입니다. 1. 오늘은 교회력으로 성령강림주일 이후 스물다섯 번째 주일이자 2023년 추수감사주일입니다. 2023년 이모저모로 함께 하신 하나님께 아름다운 감사를 드리는 주일이 되기를 바랍니다.
2. 오늘 우리 세인교회에 나오신 교우들을 진심으로 환영하고 하나님의 교회에서 참된 안식과 삶의 해답을 찾는 교우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3. 오늘 2부 예배 후에 추수감사주일의 감사와 태신자들을 환영하는 마음을 담아 식탁공동체로 모여 교제하겠습니다. 행복한 성도의 교제가 이루어지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 식사 섬김은 한명복 권사 가정이 담당했습니다. 감사를 드립니다.
4. 다음 주일은 우리 교회가 섬기는 피 선교지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선교주일로 드립니다. 은혜로운 선교주일이 되기를 바라며 교우들은 빠짐없이 선교회원으로 가입하시기를 바랍니다.
5. 12월 3일 주일 오후 예배 후에 4/4분기 실행위원회 모임을 갖습니다. 실행위원들은 빠짐없이 참석하기를 바랍니다.
6. 이영미 권사의 장남 최준하 청년이 경희대학교 병원에 입원하여 치료 중에 있습니다. 중보를 바랍니다.
7. 교회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개편하기 위해 진행 중에 있습니다. 12월 중에는 만날 수 있습니다. 교우들의 관심을 바랍니다.
8. 이번 주간은 담임목사 2024년 목회계획 수립 주간입니다. 기도처에 입소하는데 중보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