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은 휴가처에서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잃지 않는 달입니다. 1. 오늘은 교회력으로 오순절 후 열 네 번째 주일입니다.
2. 오늘 오후예배는 김명옥 셀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기도로 준비하시기를 바랍니다.
3. 다음 주일 오후 예배는 정기 선교주일로 드립니다. 피선교지를 위하여 함께 중보 하는 예배가 되기를 바랍니다.
4. 가을 말씀 축제의 일정을 9월 4일(주일)부터 7일(수)까지로 변경합니다. 가을 열린 모임을 위한 전도 사경회로 모일 예정이니 기도로 준비하고 함께 가을, 영혼 구원의 귀한 열매 맺기를 다짐하는 귀한 카이로스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 (주제: 한 사람을 찾으라. 시간: 저녁 7시 30분, 강사: 담임목사)
5. 교회 학교 여름 사역이 은혜 중에 끝났습니다. 지원과 중보를 아끼지 않은 교우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6. 혹서기 동안 중단되었던 지역 셀 사역과 성경공부 및 소그룹 개강이 28일 주일부터 진행됩니다. 착오 없기를 바랍니다.
7. 담임목사와 함께 떠나는 힐링 독서 여행을 가을부터 계획하려고 합니다. 첫 번째 사역은 10월 1일(토)에 예정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별지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8. 최순남 권사께서 16일(화)에 퇴원하셨습니다. 회복을 위해 지속적인 중보를 바랍니다.
9. 이번 주간은 담임목사 가정 정기 하계 휴가 기간입니다. 재충전을 위해서 중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