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월 표어: 휴가처에서 그리스도인의 정체성을 잃지 않는 달입니다. 1. 오늘은 교회력으로 오순절 이후 열다섯 번째 주일입니다.
2. 9월 2일 첫 주부터 모든 소그룹과 지역 셀 모임이 다시 재개됩니다. 방학동안 재충전하시고 가을 사역을 잘 준비하는 교우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3. 9월 1일(토) 오전 5시에 9월 월삭 예배를 드립니다. 테마는 의림 셀을 위한 중보 사역입니다. (기도 김문숙 집사, 특송: 의림 셀원, 배종위원: 이제면, 변태수 안수집사)
4. 9월 첫 주부터 교회학교에 대한 평신도 중심 사역을 공지합니다. 금년 연말 부교역자 청빙이 완료될 때까지 다음과 같은 사역을 임명합니다. (①중고등부 학생회 : 김명한 안수집사, 김길순 집사, ②청년회: 정승철 형제, ③ 주일학교 : 이선영 집사 )
5. 고승우 전도사께서 교회 개척을 준비하기 위해 오늘 부로 우리 교회 사역을 마감합니다. 건강한 교회를 개척할 수 있도록 교우들의 중보를 바랍니다.
6. 부교역자가 청빙 될 때까지 사무적인 일은 간사 중심적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실행위원회와 상의하여 빠른 속도로 간사 청빙을 완료하겠습니다. 이것을 위해서도 중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7. 이번 주간부터 가을 학기(9월~12월)기간 동안 담임목사께서 매주 화요일 아세아 연합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 과정 출강을 나갑니다. 좋은 결과를 맺어 목사 후보생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제시할 수 있도록 중보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8. 안수집사 월례회가 주일 오후 예배 후에 게스트 룸에서 모입니다. 유념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