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하는 뿌리깊은나무
기도로 자신을 적시어라. 기도를 제외한 준비는 준비가 아니다. 충분히 준비한다는 것은 곧 충분히 기도한다는 말이다.
충분한 기도는 나무가 자랄 수 있도록 뿌리에 충분한 영양분을 제공해 주는 것과 같다. 기도가 없는 사람은 뿌리가 없는 나무와 동일하다. 그 나무는 잠시 서 있는 것 같으나 실상은 죽은 나무요 쓰러질 나무이다. 기도하며 성경 공부를 하는 것, 이것은 뿌리 깊은 신앙으로 자라게 해 준다.
기도하며 업무를 시작하고 진행하는 것, 이것은 업무를 효율적으로 만들어 준다. 기도하고 성경을 읽는 것, 이것은 자신의 영혼을 튼튼하게 해 준다. 기도하며 자신의 인생을 설계하는 것, 이것은 자신의 인생을 굳건하게 해준다. 기도하며 자녀를 양육하는 것, 이것은 자녀들의 인생을 굳건하게 해준다.
기도로 세워진 인생의 집, 어떠한 풍랑이 와도 결코 무너지지 않는다. 왜냐하면 하나님께서 기도한 사람의 인생을 온전히 책임져 주시기 때문이다. 기도가 없는 사람은 뿌리가 없는 나무와 같다.
_______________________
비가 곧 쏟아질 것 같은 먹구름이 가득 실려 있는 아침이네요^^ 요사이 찜통같은 더위에 지치고 체력이 갑자기 떨어질 수 있는 더위 가운데 오늘의 비로 잠깐 이나마 더위를 식힐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새로운 홈피가 개편이 되고.. 설레임과 기대감으로 드디어 오픈된 홈피를 통하여 우리 모든 세인의 공동체들이 주 안에서 말씀을 통한 삶의 은혜를 나누며 기쁨과 감격의 장들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기를 기도합니다.
어린아이부터 권사님까지.. 홈피라는 공간에서 우리의 마음을 열어..만남과 그리고 사랑을 ... 아름답게 가꾸어 가기를 기도합니다.
아름다운 하나님의 정원을 매일매일 많은 분들의 글을 통하여 가꾸기를 소망합니다.
기도하는 물을 통하여.. 더욱더 견고하고 뿌리 깊은 나무처럼 홈피는 단단하게 세워져 갈 것이며..
말씀의 양분을 통하여.. 날마다 날마다 영과 육이 통통하게 살이 올라갈 것이며.
사랑이라는 공동체의 나눔의 싹이.. 더욱더 풍성히 자랄 것이라 믿어요..
세계가 세인교회의 홈피에 다 같이 만나며.. 아름다운 전도의 장으로 무궁무진하게 펼쳐나가길
기도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