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앨범

제목오직 하나님만~2024-05-21 17:41
작성자 Level 10
하나님의 말씀을 따르는 기쁨

나의 좋은 친구 스티브 페글로는 ‘내연 관계의 그리스도인’(common law Christian)이 있는 것 같다고 했다. 이 말은 예수님께 헌신하지도 않으면서 예수님과 함께하는 데서 얻는 유익을 바라는 사람을 지칭한다. 그러나 함께하는 삶의 진정한 기쁨은 결혼 서약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찾을 수 있듯,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에 자신을 완전히 내걸 때 비로소 그분을 따르는 기쁨을 충만하게 누릴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창의적인 사고를 하는 일에 온 힘을 쏟는다. 그러나 하나님은 인간의 모든 계획을 무너뜨릴 수 있는 분이시다. “여호와께서 나라들의 계획을폐하시며 민족들의 사상을 무효하게 하시도다 여호와의 계획은 영원히 서고 그의 생각은 대대에 이르리로다”(시 33:10~11).
이제 하나님의 임재 가운데 그분을 기다리고, 그분의 음성을 듣기 위해 귀를 쫑긋 세우고, 그분이 말씀하실 때만 행동하는 데 온 힘을 기울이라. 결국에는 하나님의 뜻만이 설 것인데, 자기 생각을 이리저리 내세운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핵심은 결국 단 한 가지다. 바로 듣고 순종하는 것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듣고 행하는 기쁨은 정말 크다. 그로 말미암은 유익은 수없이 많다!

「내 영이 마르지 않는 연습」/ 밥 소르기


이정희 09-09-17 11:05
  결국에는 하나님의 뜻만이 설 것인데, 자기 생각을 이리저리 내세운들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아멘 입니다
오늘 제가 묵상하며 승리 할 말씀으로 받습니다.
사랑합니다
이강덕 09-09-17 15:32
  '내 눈 주의 영광을 보네 찬송 가운데 서신 주님'
주님이 서서 우리들을 응원하시기에 하나님의 임재 앞에 서서 살아가는 영적인 훈련이 종을 비롯한 우리 모든 세인지기들에 있기를 기대합니다.

사랑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