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릎끓는 목자가 되어 기도로 섬기겠습니다.
새벽을 깨워 사랑하는 목원들의 소중한 기도 제목을 하나님께 부르짖을 것이며, 삶의 현장에서 기도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기도의 끈을 생명줄처럼 잡고 기도 하겠습니다. 철저히 낮은 자의 모습에서 겸손과 헌신으로 섬기겠습니다.
2. 목장예배를 철저히 준비하겠습니다.
매주 마다 드려지는 목장예배가 하나님이 주시는 은혜와 사랑으로 흘러 넘치는 뜨거운 시간이 될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하겠습니다. 한번더 나누어 지는 말씀 속에 되새김의 은혜로 도전 받게 하시고 말씀과 접목되는 풍성한 나눔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우리 목원들이 가지고 있는 생각과 마음의 문을 성령께서 열어 주시어 말씀이 곧 삶이 될 수 있도록 인도하겠습니다.
3. 따뜻한 목장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하는 목원 한 분 한분이 서로를 아름답게 섬기며 연약하고 아픈 목원들을 가슴으로 안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목원들에게는 삶으로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는 목장이 되어 하나님의 천국을 우리 목장을 통해 나타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영혼에 집중하는 목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영혼에 불사르는 전도의 열정을 우리 모든 목원들의 맘 속에 일어 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5. 목장 예배를 드리지 못하는 목원들에게 집중하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으로 인해서 예배를 드리지 목하는 목원들에게는 전화로 근황을 물어 보기도 하고 사랑의 문자 메시지를 통해서 교제 하며 직접 만남을 갖도록 노력하여 한 명의 목원이라도 소홀히 여기지 않겠습니다.
6. 교회를 아름답게 섬기는 목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7. 날마다 성장하는 목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이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목장이 되어 날마다 성장하여 부흥의 번식을 이루는 목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8. 영육의 건강함과 더불어 감사함으로 풍성함이 넘치는 목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9. 우리 셀에서 섬기는 수정교회를 위해서 날마다 기도하며 직접 선교지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10. 한해동안 사사기 목장을 통해 부어주실 충만한 은혜를 사모하며 아름답게 섬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