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오늘 큐티말씀입니다. 지금우리에게 필요한 것은 믿음의 눈으로 바라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믿음의 눈으로 하나님의 사역을 바라보았으면 하는 바램으로, 하나님께서 함께 하신다는 진리에 집중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같이 은혜를 나누기를 원합니다.
" 우리가 바라보는 것은 보이는 것들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들이라. 이는 보이는 것들은 잠깐뿐이지만 보이지 않는 것들은 영원하기 때문이라 " 고린도후서 4:18
믿음은 말씀을 근거로 뛰는 것입니다. 믿음은 하나님의 말씀을 진리로 믿고 받아들이며, 동시에 눈에 보이는 부정적인 상황에 주목하거나 집중하지 않는 것입니다. 어떤 사람은 " 내몸에서 혹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데 어떻게 나는 치유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 또는 " 내 은행 계좌에 돈이 하나도 없는데 어떻게 내가 부유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 " 라고 질문할 것입니다. 믿음은 지금 현재 몸에 혹이 있거나 은행에 돈이 하나도 없는 것을 부인하는 것이 아닙니다. 믿음은 그러한 것들에 집중하거나 주목하는 것을 거부함으로 그러한 사실들을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행할 때, 사실들에 대하여 집착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당신의 건강과 번영을 확인해주는 하나님의 말씀의 실재들에 집중합니다. 그러므로 믿음을 지금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을 가지고 있는 척하는 것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는 것을 멈추십니오. 믿음은 육의 상황이 당신에게 말해주는 것과 상관없이 하나님께서 당신에 관하여 말씀하신 것을 실제로 부르고, 그대로 행동하는 것입니다.
다윗이 어린 소년으로서 골리앗을 만났을때, 그는 자신이 마주하고 있는 거인을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그 거인의 크기에 주목하고 있었을 때, 오직 다윗만 하나님께서 자신과 함께 하신다는 진리에 주목하였습니다. 그것이 믿음입니다.
그러므로 감각적으로 보이는 것들에 집중하지 마십시오. 그 모든 것들은 반드시 변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바울은 고린도 교회에게편지를 쓸때 "우리가 바라보는 것" 은 보이는 것들이 아니요 보이지 않는 것들이라고 말했습니다.(고후 4:18) 이는 당신의 육의 눈에 보이는 부정적인 환경에 집중하거나 주목하지 말라는 의미입니다. 대신에 당신의 입에 있는 믿음의 말씀으로 그것들을 변화시키십시오.... |